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구인

트위터 페이스북
  • 게시물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 (주민등록번호, 휴대폰번호, 계좌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)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개인정보를 포함하거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삭제(수정)될 수 있습니다.
  • 개인정보가 게시되어 노출될 경우 해당 게시물 작성자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2023년(2024학년도)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(12월)

2023-12-01

첨부파일
조회수 :
880
작성자 :
학교지**
기관명 :
학교지원단
연락처 :
담당자 :
박소연
담당메일 :
주소 :
홈페이지 :
마감일 :
2023-12-06


<인천광역시교육청학교지원단 공고 제 2023-146>


 



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


 



2024학년도 인천광역시교육청 관내 학교에서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 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강사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 



2023년 12월 1



인천광역시교육청학교지원단장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 



1. 모집 학교 및 프로그램 : 



※ 모집 관련 세부 사항은  [첨부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현황 파일(엑셀참고



※ 학교 사정으로 인하여 프로그램 운영이 변동될 수 있음


 



2. 운영 기간



  학교 및 프로그램별 운영 기간이 상이함 [첨부]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현황 확인



  학교 여건에 따라 방학 중 운영·미운영 할 수 있으며운영 기간이 달라질 수 있음



  운영요일운영시간강사료교재 및 재료비는 학교와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



  1회 수업은 40~50분으로 하되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횟수를 묶어 블록으로 운영 가능(학교와 조정)


 



3. 근무조건 : 붙임1 공고문 참조


 


 



4. 지원 조건



  응시연령제한없음



  자격



    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



    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



    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







5. 전형방법



  전형 절차 및 합격자 선발 방법



    1) 전형은 1단계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평가(서류심사합격자에 한해 2단계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(면접심사)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



    2) 1단계(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평가 서류심사)학교지원단 심사 기준에 의거 평가



     ① 응시자의 자격경력운영계획적합성교재·콘텐츠의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



        모집 인원의 3배수에 해당하는 인원을 1단계 합격자로 선발하며합격선(커트라인)



        동점자가 있을 경우 자격경력운영계획 순의 득점이 높은 자를 합격자로 선발함



     ② 모집 인원과 지원자 수가 동일한 경우에도 1, 2단계 절차를 그대로 진행함



    3) 2단계(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 – 면접심사)각급 학교 심사 기준에 의거 평가



     ① 1단계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실시하며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로서의 자질과 소양 등을 평가함



     ② 2단계 전형 결과 합격선(커트라인)에 동점자가 있을 경우에는 각급 학교 심사 기준에 따라 계약예정자를 선발함



  전형 요소 및 배점 :  붙임1 공고문 참조


 



6. 전형일정 : 붙임1 공고문 참조







7. 지원서 접수 방법방문 및 우편메일 접수 중 택1



접수 방법 (접수마감 일 마감시간 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함)



    1) 방문접수 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 32번길 29-10(원창동 381-125), 2층 학교행정지원과 방문



    2) 우편접수 )22769 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 32번길 29-10, 학교지원단 학교행정지원과 방과후학교 담당자



    3) 메일주소soyeon@ice.go.kr  메일 주소 오류로 인한 미접수는 추후 접수처리 되지 않음



. (중요이메일 제출방식: (※ 방법을 반드시 숙지하고 제출 바랍니다.)



   1) 제출서류는 붙임 파일 순서대로 반드시 pdf 파일로 병합하여 1개의 파일로 제출  



    2) 아래와 같은 사항은 접수 불가



      제출서류를 jpg파일로 제출 시



     ② 운영제안서 내 인적사항 및 지원학교프로그램 명이 공고내용과 상이하거나정확하지 않을 시



     ➂ 공고서에서 제공된 서식2서식3】 이외 서식으로 제출 시



    3) 파일명은 지원학교명-지원프로그램명-지원자이름.pdf(예시인천가나초등학교-드론-홍길동.pdf)으로 하고접수 기관에서 제안서 파일수정이 불가하니 반드시 제출 방법에 맞게 제출 바람.



    4) 제출된 서류 내 오류수정사항 발견 시 접수된 이메일(방문접수나 우편접수의 경우 휴대폰 문자)로 수정 요청할 수 있음



    5) 지원학교명프로그램명서명연락처 등이 누락 또는 오기재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람.



문의처박소연 주무관(032-453-1636)



8. 제출 서류



  원서접수 시 제출 서류[학교지원단에 제출]



   1) 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 1부 서식2



      인적사항(반드시 서명 기재)프로그램 운영계획서자기소개서



      인적사항 상 학력자격경력수상내역은 최종합격시 증빙자료를 제출[허위기재시 불합격 처리]



      제출서류 미구비 시 서류전형 심사 점수 감점 요인이 됨



    2) 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 1부 서식3



      서명 미기재 및 미제출 시 학교에 직접 제출



최종합격 시 제출서류 : 붙임1 공고문 참조


 



9. 유의 사항



  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미제출(e-mail 주소 오류로 인한 미접수 포함), 제출방식 미숙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.



  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미공개합니다.



  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라며, 최종 계약 여부 확정 이후 강사 지원자가 지원서류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. (최종 계약이 확정된 대상자는 제외이메일로 지원한 경우는 반환하지 않음)



   제출서류의 반환 및 불합격자 미반환제출서류 관리 >



   ※ 불합격자의 제출서류 반환 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하여 선정여부가 확정된 날 이후 14일부터 180일까지의 기간 내 불합격자 요청 시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. (다만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된 경우나 제출자가 학교지원단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 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)



      제출서류 반환 청구에 따른 반환 시에는 원본을 반환하며원본대조필 날인 후 사본을 보관



   ※ 180일 이후 반환되지 않은 불합격자의 제출서류는 기록물로 관리하도록 하며단위과제카드(불합격자미반환채용서류관리)에 등록 후 5년간 보존하고 보존기간 경과 후 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의 절차에 따라 평가·폐기함



  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채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합격을 취소할 수 있습니다.



  개설희망부서 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부서별 강사를 모집하나 실제로 신청하는 학생이 적을 경우 폐강하는 부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

  .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.



  합격자가 계약 전에 계약을 포기한 경우 차점자를 합격처리 할 수 있음



  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되더라도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  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이 있을 시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.



  문의사항은 학교지원단 2층 학교행정지원과 박소연 (☎ 032-453-1636)에게 연락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