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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후견인제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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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

  • 민원1회 방문처리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민원사무처리에 경험이 많은 소속공무원을 복잡한 단순민원 및 복합민원 등에 대한 상담, 지원, 민원처리과정 및 결과를 안내하는 등 민원인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민원서비스 행정을 추진하는데 있음.

근거

  •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33조
  •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

대상민원

  • 민원 처리기간이 길고 절차가 복잡한 민원
  • 민원인이 노약자이거나, 연소자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민원

민원후견인이 하는 일

  • 민원처리방법에 관한 민원인과의 상담
  • 민원처리과정에서 발견된 민원제도개선 과제 발굴
  • 복합민원에 대한 처리절차, 처리기간 안내
  • 민원조정위원회에서의 민원인의 지원
  • 단순민원이라도 민원인과 민원성격에 따라 후견인 지정

민원후견인 명단

민원후견인 명단 소속/직/이름/비고
소속 이름 연락처 비고
초등교육과 초등교육팀장 김대성 032-510-5410 민원업무 및 학생사안
초등교육과 학교·마을협력팀장 설지은 032-510-5420 학부모 지원 관련 민원상담
중등교육과 중등교육팀장 유병이 032-510-5440 민원업무 및 학생사안
평생교육건강과 학교보건팀장 김동현 032-510-5490 보건 관련 민원상담
평생교육건강과 평생교육팀장 성혜진 032-510-5470 학원설립지도 관련 민원상담
교육시설과 시설1팀장 최효정 032-510-1570 학교 신,증축 관련 민원상담
담당부서 : 학교운영지원과 담당팀 : 총무팀 032-510-15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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